CJ헬로 “헬로인터넷 가입하고 지역 숲 함께 가꿔요”
2018-04-04 08:43
온라인 헬로다이렉트샵 고객과 함께하는 ‘헬로 숲 가꾸기 캠페인’
CJ헬로가 고객과 함께하는 ‘헬로 숲 가꾸기 캠페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CJ헬로는 4월 한 달간 헬로다이렉트샵을 통해 인터넷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의 이름을 담은 숲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고객들에게 실내 공기 정화에 탁월한 반려나무 패키지도 선물한다.
이달 30일까지 헬로다이렉트샵에서 인터넷에 가입하는 고객은 삼척 지역 나무 숲 조성에 기여하는 착한 소비를 실천하게 된다. CJ헬로는 사회적기업 트리플래닛과 함께 강원도 삼척 지역에 ‘헬로 숲’을 조성할 예정이며, 숲 조성이 완료되면 가입 고객 전원의 이름이 공동현판에 각인된다.
또한 해당 고객들에게 공기를 정화해주는 반려나무 패키지를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황금주목’과 출생카드, 양육 안내서, 미니어처 등이 포함돼 반려나무를 양육하는 즐거움을 더했다.
양재용 CJ헬로 Home&Living기획담당은 “최근 환경 문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진 만큼, 고객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환경 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실천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CJ헬로는 식목일을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5일에는 상암동 소재 노을공원에서 펼쳐지는 나무숲 조성 활동에 임직원들이 참여해 ‘헬로 숲’을 조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