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 TV광고 방영

2018-03-16 11:37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 효과…개그우먼 김지민 전속모델로 발탁

[사진=휴온스 제공]


휴온스는 16일부터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허니부쉬’ TV광고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너셋 허니부쉬는 이너뷰티 신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이 활용된 제품 브랜드로,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 효과를 나타낸다.

이번 광고에서는 전속모델 개그우먼 김지민이 등장해 ‘허-니-부-쉬’를 크게 발음하고 얼굴 근육을 풀어주는 피부 체조를 재미있게 보여준다. 이어 제품을 섭취하면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휴온스는 봄철을 맞아 이너뷰티 브랜드 광고를 처음 대중에게 선보였다. 이번 광고로 김지민 특유의 발랄함과 친숙함을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대폭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이너셋 허니부쉬 브랜드는 유통 채널에 따라 총 4종 건강기능식품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스킨솔루션’은 홈쇼핑과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추출발효분말 오리지널’은 온라인에서만 판매된다. ‘스킨케어’와 ‘스킨부스터’는 각각 약국과 병의원에서만 판매된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피부 개선 효과에 관한 인체적용시험 연구결과가 해외 학술지에 등재되는 등 학계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효과·안전성 등에 대한 적합 판정을 받아 피부 관련 개별인정을 획득한 바 있다.

휴온스는 “이너셋 허니부쉬는 자외선과 건조한 날씨 등으로 나빠질 수 있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