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간판 동지현·이민웅·임세영, 모바일생방송 ‘싸다고#’ 진행
2018-03-15 18:04
CJ몰 모바일 앱 ‘쇼크라이브’ 채널, 매주 월 오전 10시 …TV홈쇼핑 상품 특가 한정 판매
CJ오쇼핑 인기 쇼호스트 3인방이 신규 모바일 생방송을 위해 뭉쳤다.
CJ오쇼핑은 간판 쇼호스트 동지현, 이민웅, 임세영이 신규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 진행자로 나서, TV홈쇼핑의 차별화된 상품을 특가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인지도 높은 쇼호스트와 TV홈쇼핑 판매 상품을 특가로 구성해 고객을 모바일로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는 오는 19일 오전 10시 CJ몰 모바일 앱에 위치한 ‘쇼크라이브’ 채널에서 첫 방송을 한다. 쇼크라이브는 작년 12월 업계 최초로 개국한 모바일 생방송 전용채널로 1인 크리에이터 들을 앞세워 4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싸다고#’ 론칭을 통해 CJ오쇼핑은 업계 최다인 5개의 모바일 생방송을 운영하게 됐다.
매주 방송 중 10분간 ‘타임찬스’도 준비했다. 타임찬스 때는 발렌시아가 선글라스, 구찌 시계 등의 명품은 물론,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들을 최대 90%(CJ몰 최초가 기준)까지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방송 중 매회 5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홍수경 CJ오쇼핑 방송콘텐츠담당 부장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모바일 생방송의 장점을 통해 CJ오쇼핑만의 차별화된 상품의 장점을 알리고 모바일 쇼퍼테인먼트의 진수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