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서지승 "우리 열애 중이에요"…5개월째 연인관계 인정

2018-02-28 13:41

[사진=유대길 기자 / F2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시언이 동료배우 서지승과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인정했다.

28일 이시언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측은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며 “현재 만남을 시작한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인정했다.

앞서 이날 한 연예매체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랫동안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호감을 갖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이시언이 여자친구인 서지승이 거주중인 김포를 찾아 소탈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한편 이시언은 지난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해 tvN ‘응답하라 1997’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16년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오는 3월에는 tvN 새 토일드라마 ‘라이브’ 출연을 앞두고 있다.

서지승은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해 KBS2 TV소설 ‘복희누나’와 KBS2 ‘아들을 위하여’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영화 ‘조작된 도시’에도 출연했으며 특히 프로게이머 서지수 동생으로 잘 알려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