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3.1절 맞아 진짜 태극기 찾기 이벤트 등 진행

2018-02-27 14:35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이 3월 1일 삼일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3월 1일 당일 메인수조 가오리 피딩 설명회 때 ‘진짜 태극기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오리 피딩 설명회는 12시와 오후 4시에 진행되며 8개의 태극기 중 진짜 태극기를 찾으면 아쿠아 담요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메인수조에서 펼쳐지는 대형 태극기 퍼포먼스를 촬영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쿠아플라넷일산, #일산가볼만한곳)와 함께 업로드하면 밀랍인형 전시관인 ‘얼라이브 스타’에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아쿠아플라넷 여수 역시 아쿠아리움 곳곳에 숨어 있는 태극기를 찾아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쿠아플라넷여수, #여수가볼만한곳)와 함께 업로드하면 1일 50명에게 기프트숍 상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며 경품은 2층 트릭아트 ‘박물관은 살아있다’ 출구에서 받을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3·1 운동을 기념해 ‘대한민국,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할인을 진행한다.

대상자는 국가 유공자 및 군인, 경찰, 소방관으로 동반 1인 이상 시 본인 무료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가유공자증, 공무원증, 군 휴가증 등 증빙서류를 지참해 현장 매표소에서 보여주면 된다.

기간은 3월 1일부터 11일까지다.

3월 한 달간 3인 이상의 자녀 가족에게는 현장에서 종합권 구매 시 가족 20% 할인 및 자녀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63은 3월 1일 펭귄과 물범 생태설명회 진행 시 수중 태극기 포토타임과 오후 2시와 4시에 기프트숍 앞에서 무료 태극기 페이스 페인팅을 진행한다.

4일까지 스탬프북을 완료하면 매일 선착순 15명에게 물병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