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SF9, 극장 스페셜광고···’맘마미아 콤보’도 출시

2018-02-21 18:58
SF9, 역대급 프로모션 ‘한정판콤보∙스크린광고∙포토존∙게릴라이벤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신예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컴백을 맞아 역대급 프로모션을 펼친다.
 
SF9은 신곡 ‘맘마미아(MAMMA MIA)’ 발매를 맞아 메가박스와 손잡고 ‘SF9 맘마미아 콤보’를 단독으로 출시한다. 3월 5일부터 메가박스 코엑스를 비롯하여, 직영지점(분당, 강남, 신촌, 이수, 마곡, 고양스타필드, 파주출판도시, 하남스타필드, 대구신세계, 서면, 천안, 상봉, 코엑스) 내 매점에서 판매되는 ‘SF9 맘마미아 콤보’는 팝콘 라지 1개, 탄산 레귤러 2잔의 2인 세트에 SF9의 이미지가 포함된 스페셜 MD로 구성되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콤보 출시에 앞서 이달 21일부터 3월 2일까지 메가박스 39개 직영지점에서 팝콘 또는 음료를 구매하면 '맘마미아' 미공개 컷이 들어간 음료 컵과 팝콘 컵으로 제공된다.
 
또한, 메가박스 전국 64개 지점의 상영관에서는 이달 21일부터 3월 6일까지 2주간 영화 상영 전 ‘SF9 스페셜 스크린 광고’가 송출된다. 한 편의 하이틴 뮤지컬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발랄하고 훈훈한 광고로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궁금증을 선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는 SF9 '맘마미아' 포토존을 전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SF9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SF9은 프로모션 기간 중 영화관에 깜짝 등장하는 게릴라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 컴백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SF9은 신나는 레트로 댄스 신곡 ‘맘마미아’를 통해 발랄하고 유쾌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새 앨범 ‘맘마미아(MAMMA MIA!)’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