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학교' OST, 오늘(21일) 정오 전체 음원 공개 "팬 위한 선물"

2018-02-21 14:13
'마술학교' OST 전체 음원, 드라마 여운 잇는 웰메이드 작품 총집합

[사진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 OST 전체 음원이 발매됐다.

오늘(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마술학교' OST 전체 음원이 공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술학교' OST 전체 음원의 타이틀곡인 양해중의 '마술처럼'은 사랑에 빠진 설렘을 마술을 거는 주문에 비유해 표현했다.

故 유재하 가요제 수상자이자 투어리스트의 보컬 양해중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비밀의 숲' OST 등에 참여한 작곡가 최용원이 만나 높은 완성도도 자랑하고 있다.

또 달콤한 보이스 듀오 마틴 스미스의 '내일의 날씨'부터 안현정의 청아한 목소리로 속삭이는 듯한 '행복이 쌓이다', 여심 저격 보이스 신재의 '마음의 마술', '너의 목소리가 보여4' 출신 박민주의 '열쇠', 폭발적 가창력의 소유자 오재호의 '들린다'까지 함께 공개, '마술학교'의 여운을 깊게 남기고 있다.

드라마와 영화 음악을 넘나들며 다수의 작품을 책임져온 김기형 음악감독과 손을 잡아 웰메이드 OST들을 탄생시킨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는 "OST를 들으면 '마술학교'의 장면들이 떠오를 정도로 드라마와 잘 어우러져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마술학교'는 달라도 너무 다른 4인방이 각기 다른 이유로 마술학교를 찾아 예상치 못한 경험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예측 불가 매직 드라마다. 진영과 닉쿤, 윤박, 강윤제, 류승수 등이 출연, 방영 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과 호평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