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과의 달달한 연애 스토리 공개··· "싸운 적 한 번도 없다" '눈길'
2018-02-13 14:18
2018년 기획 ‘싱글송글 노래자랑’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질 불타는 청춘에서는 무대에 오르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김광규가 깜짝 등장한다. 앞서 결혼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던 김국진-강수지 커플에게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싱글송글 노래자랑’ MC를 맡은 두 사람의 대기실에 방문한 김광규는 “진짜 결혼 하는거냐”며 결혼설에 대해 언급했다. 강수지는 주저없이 “사실이다”라고 대답, 뒤늦게 결혼 소식을 접한 김광규는 화들짝 놀라며 “최근 둘이 싸운 줄 알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강수지는 “우린 싸운 적 한 번도 없다”고 대답해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연애사를 짐작케 했다.
한편, 불타는청춘 2018 大기획 ‘싱글송글 노래자랑’은 7인의 참가자 청춘들이 최강 멘토 군단의 도움을 받아 펼치는 스페셜 경연으로 ‘이하늘-강문영’, ‘신효범-임오경’, ‘양수경-박재홍’, ‘김완선-이연수’, ‘장호일-최성국’, ‘지예-김정균’, ‘임재욱-박선영’이 참여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3일 설 특집으로 진행되는 ‘싱글송글 노래자랑’은 110분 편성돼 평소보다 25분 빠른 밤 10시 45분 SBS '불타는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