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펜션, 페이코와 손잡고 '최대 1만원' 할인 이벤트
2018-02-13 08:27
야놀자펜션 앱을 통한 숙박 예약 및 결제 시 페이코를 결제수단으로 첫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1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1만원 이상 결제 시부터 적용되며, 평일은 물론 주말, 공휴일 숙박을 예약할 경우에도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야놀자펜션은 간편결제 시스템을 확장하고자 하는 PG(전자결제대행)사와 카드사들과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현재 페이코 결제 할인 이벤트 외에도 롯데, NH 카드 결제 시 ID당 3회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열고 있다.
야놀자펜션은 2014년 론칭한 국내 최초 펜션 전문 모바일 예약 플랫폼으로 업계 1위 판매량, 최다 인벤토리(4100여 개), 최다 회원수(약 80만 명)를 보유하고 있다. 앱 사용성 측면에서도 현재 구글 앱스토어 기준 평점 4.8점을 기록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구본길 야놀자트래블 대표는 “설 연휴 등을 앞두고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많을 것으로 예상,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사 및 PG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휴점들의 판매량 증대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