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안랩 NW 파트너 서밋 2018’ 진행

2018-02-08 10:50

 

안랩 네트워크 사업부는 7일 양재 엘타워에서 네트워크(NW) 공인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안랩 NW 파트너 서밋(AhnLab NW Partner Summit) 2018’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 안랩 NW 사업부는 제품 전략 및 파트너와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등을 공유했다.

안랩 NW 사업부를 총괄하는 고광수 상무는 “올해 안랩 NW 보안 사업의 중장기 성장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이를 위해 ▲경쟁 차별화를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 ▲파트너 역량 강화 ▲기술 지원 품질 고도화 등 실행 계획을 발표했다.

NW 개발본부 노영진 본부장은 빅데이터 기반의 차세대 위협 관리 시스템, 클라우드 환경에 특화된 가상화 기반 차세대 방화벽 등 신제품 출시 및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고도화 계획 등을 발표했다.

또 NW 기술지원본부 신태수 본부장은 초기 대응 역랑 강화, 우수 엔지니어 육성 등 기술지원 정책을, NW 영업본부 김석중 본부장은 우량 파트너 육성 및 신규 파트너 케어 등 파트너 프로그램 등을 공유했다.

안랩 권치중 대표는 “안랩은 미래 성장을 위한 투자를 강화할 계획”이라며, “도전자의 자세로 시장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해 가며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원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