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웨딩, 개성 만점 ‘세미 웨딩’ 추천 스튜디오 공개

2018-02-07 13:27

[사진= 가연웨딩 제공]


최근 합리적인 비용과 간단한 절차의 웨딩촬영을 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세미 웨딩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를 찾는 예비 부부도 증가하고 있다.

세미 웨딩촬영의 경우 기존에 비해 비교적 짧은 시간에 웨딩촬영 느낌을 담을 수 있다는 것과 스몰웨딩이나 데이트 등 다양한 컨셉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에 가연웨딩은 예비부부의 고민을 덜기 위해 협력업체의 도움을 받아 세미 웨딩촬영 스튜디오를 추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별을 사진에 담는다는 뜻을 가진 스텔라그라피 스튜디오는 별빛처럼 빛나는 부부의 순간을 아름답게 담겠다는 모토를 갖고 있다. 다양한 세미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연예인의 화보를 촬영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비 부부의 기쁨과 감동의 순간을 생생히 담은 결과물을 제공한다.

가을스튜디오는 흐르는 시간 속 찰나의 행복하고 소중한 순간을 담아둔 기억의 보물상자 같은 사진을 추구한다.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 촬영이 모두 가능한 토털 스튜디오를 지향하고 있으며, 순수함, 깨끗함, 심플함을 테마로 한 촬영 스튜디오를 갖췄다.

이 밖에도 모스트 스튜디오는 가능한 오브제를 배제하고 인물 중심의 사진과 합리적이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제공한다. 심플부터 세미까지 크게 4가지로 분류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민트색 벽을 배경으로 한 민트월 씬과 인물에 집중할 수 있는 블랙 배경까지 다채로운 느낌의 스튜디오를 갖췄다.

가연웨딩 관계자는 “최근 합리적인 비용과 짧은 시간으로 웨딩촬영 느낌을 담을 수 있다는 장점덕에 세미 웨딩촬영을 찾는 예비부부가 늘고 있다”며 “다양한 컨셉이 있는 만큼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촬영한다면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