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액션 RPG ‘리버스D’, 구글플레이 피처드 선정
2018-02-02 14:32
지난 1월 30일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해 수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은 ‘리버스D’가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면서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특히 캐릭터의 개성이 돋보이는 그래픽과 다채로운 스킬 이펙트 등으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인기게임 7위까지 오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게임에 접속만 해도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카페를 통해 참여 가능한 최애캐 인증 프로모션을 통해 ‘리버스D’ 한정 CD 획득 기회도 제공한다.
‘리버스D’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을 통해 공중 공격, 회피, 반격, 피니시 스킬 등을 구현하고,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애니메이션을 도입해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전략적인 재미를 가미한 태그 플레이도 도입해 자동 전투가 아닌 이용자가 직접 컨트롤했을 때 더 효과적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이용자가 직접 보스가 되는 성역전도 ‘리버스D’만의 재미 요소다. 성역전은 모든 이용자들에게 제공되는 사유공간 ‘성역’에서 자원을 약탈하는 침략자가 될 수도, 이를 막는 방어자가 될 수도 있는 콘텐츠이다. 성역을 침략한 이용자는 방어자가 성역에 배치해둔 영웅들과 전투를 치르게 되며, 방어자가 난입할 시 실시간 PVP 전투를 치르게 되어 전투 내내 긴장감을 형성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지금의 기세를 모아 스테디셀러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안정적인 운영을 해나갈 테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리버스D’는 인기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직접 작사작곡한 ‘First’와 ‘달빛의 노래’를 게임 OST로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OST 음원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