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삼성·신세계 등 대기업 계열사 채용 봇물
2018-02-02 08:17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CJ·삼성·신세계 등 주요 대기업 계열사들의 IT인재 채용소식을 전한다고 2일 밝혔다.
인크루트에 따르면 CJ오쇼핑에서 IT서비스기획 담당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회원, 상품, 주문, 물류, 상담시스템 등 커머스 전반과 관련한 프로세스 및 화면을 기획하는 일로, TV상담원·ARS 주문시스템 프로세스 기획이나 내·외부 시스템 연동서비스 기획 등 업무가 포함된다. 상품, 주문, 쿠폰, 물류, 배송 시스템 등 백오피스 프로세스 설계나 온라인 사이트 구축 프로젝트 경험 등이 필요하며, 오픈마켓 셀러 시스템 서비스 기획 경험이나 국내 종합쇼핑몰 백오피스·파트너 시스템 서비스 기획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전형>2차 면접전형&CJAT(인성검사)>최종합격자 통보 순으로 진행한다. 2월 6일(화)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삼성전기에서 IT보안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IT인프라·보안시스템 구축, 보안 리스크 관리 등 업무를 수행하는 포지션으로, 대졸 이상의 학력자 중 IT보안 부문에서 최소 6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자에 지원자격을 한한다. 정보보호학과, 컴퓨터공학과, 전산학과 등 관련 계열을 전공하였거나 웹·서버·네트워크 장비·방화벽 등에 대한 취약점 진단이 가능한 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서류전형>면접전형>건강검진>채용 순으로 진행하며, 11일까지 삼성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한화에스앤씨에서 ICT·IBS 프로젝트 PM으로 근무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CT·IBS 프로젝트 수행 PM 또는 PL으로서 해당 시스템 구축 및 시공관리, 정보통신 시스템 설계 및 견적/적산 작업 등 업무를 포함하는 직무다. ICT·IBS 분야에서 5년 이상의 설계 및 PM 경력이 있는 자로서 DDC 프로그램 및 HMI 소프트웨어 활용이 가능한 자 등을 기본 모집 대상으로 한다. 정보통신이나 전기, 설비 등과 관련한 자격증 소유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실무·기술·역량면접(1차면접)>임원면접(2차면접)>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하며, 12일까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한섬에서 IT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업무 관련 전산시스템 개발과 IT장비 운영/관리를 담당하는 포지션으로, 컴퓨터공학 관련 계열을 전공한 학사 학위 이상을 소지한 지원자를 기본 모집 대상으로 하며, 요구하는 경력 수준은 2~6년이다. 정보처리기사나 OCJP 등 자격증을 갖췄거나 java·스프링·전자정부 프레임워크·X-플랫폼 경력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은 서류전형>실무면접>최종면접>교육 및 입사 순으로 진행하며, 적격자 선발 시까지 현대백화점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