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일표 의원, ‘2018 의정보고회’ 성황리 개최

2018-01-30 11:03

홍일표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인천남구갑)은 29일 오후 3시 인천 주안 그레이스 엘하우스 웨딩홀에서 ‘2018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의정보고회 자리에는 강추위 속에서도 남구지역주민들과 각계각층의 인사 등 600여명이 찾아 자리를 빛냈다.

홍일표 의원, ‘2018 의정보고회’ 성황리 개최[사진=홍일표의원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자유한국당 연찬회가 열리고 있는 중에도 불구하고 홍문표 사무총장과 안상수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축사했다.

홍일표 의원의 20대 국회의 의정활동 성과를 담은 영상물 시청과 참석한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의정보고회는 일방향 전달식의 형식을 탈피해 토크쇼 형태로 진행됨에 따라 주민들과 격의 없는 소통의 장이 됐다.

홍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인천정부합동청사·인천보훈병원 및 남구보훈회관 건립, 인천소비자원 신설 등 지역 현안사업에 필요한 예산 확보 성과와 남구 도심 횡단보도 설치·주차장 건립 등 주요공약 추진 현황 등을 보고했다. 또 인천원외재판부 설치, 해경 인천 환원, 경인고속도로 일반도로화 지원 등의 의정활동에 대해서도 주민들에게 설명하고 보고했다.

의정보고회를 마친 홍 의원은 “남구 주민의 관심과 성원이 함께 했기에 지역의 숙원사업을 해결하는 데 있어서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남구 발전과 주민 복지를 위해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