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 오늘(29일) 새 앨범 '기적'으로 컴백…10인조 재정비, '대세' 노린다
2018-01-29 09:40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두 번째 이야기가 베일을 벗는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너라고(It’s U)’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해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Gol-Cha!’로 가요계 데뷔한 후 약 5개월 만에 돌아온 골든차일드는 10인조로 재정비 후 처음 선보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풋풋한 소년의 감성에서부터 ‘희망’ ‘노력’ ‘열정’으로 빚은 다채로운 매력들을 대중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인피니트(INFINITE)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작곡팀 스윗튠(SWEETUNE)이 이 노래의 프로듀싱을 맡아,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와의 찰떡궁합을 다시 한 번 재현할 예정이다.
더불어 최근 공개한 영화 예고편을 방불케 하는 획기적인 무비 트레일러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골든차일드가 이 예고편의 풀 스토리를 어떻게 선보일 것인지 기대와 궁금증을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음원 공개 직후인 29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오랜만에 팬들과 만난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너라고(It’s U)’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더욱 경쾌하고 발랄하게 돌아온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