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에서 영화 특수분장 과정 생방송으로 본다

2018-01-18 10:33


아프리카TV에서 영화 특수분장 과정이 생방송으로 공개한다.

아프리카TV가 매주 금요일 특수분장을 소재로 한 ‘퓨어디의 특수분장’이라는 신규 기획방송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 오후 7시 첫 방송 예정인 ‘퓨어디의 특수분장’은 현재 JTBC 워너비에 출연중인 오디션 도전자 ‘BJ퓨어디’가 아프리카TV 인기BJ의 집으로 찾아가 게스트BJ에게 어울리는 특수분장을 생중계로 진행하는 방송이다.

BJ퓨어디는 특수분장, 메이크업을 주제로 개인방송을 하고 있는 특수분장계의 여신이라 불리는 BJ로, ‘퓨어디의 특수분장’에서는 매 회차마다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해 퓨어디에게 특수분장을 받게 된다. 시청자는 게스트BJ가 변신하는 전 과정을 생방송으로 지켜보며 잘 알려지지 않은 특수분장 세계에 대해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9일 첫 방송의 게스트로 1억2000명이 넘는 누적 시청자수를 자랑하는 BJ세야가 함께 한다. BJ세야는 퓨어디의 화려한 특수분장 기술로 2시간 안에 리얼한 외눈박이 좀비로 변신 할 예정이다.

안승환 아프리카TV 엔터테인먼트사업팀장은 “JTBC 워너비 본방송에 앞서 방영되는 사전방송 ‘뭉쳐야 뜬닷!’ 시즌2와 함께 퓨어디의 특수분장 기획방송은 JTBC 워너비에서 볼 수 없었던 오디션 도전자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볼 수 있는 방송”이라면서 “특수분장을 실시간으로 보는 재미와 워너비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재미있는 이야기 거리 등이 많으니 많은 기대와 시청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