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VIP 회원 대상 신년 이벤트 실시

2018-01-12 11:16

 

NHN벅스는 VIP 회원을 대상으로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현재 벅스는 4개월 이상 자동결제를 유지한 회원에게 VIP 회원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이들에게 별도 온라인 공간 ‘벅스 VIP 라운지’에서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등 인기 브랜드 커피 20% 상시 할인 ▲음향기기 및 생활가전 최저가 판매 ▲매월 고음질 FLAC 음원 5곡 무료 다운로드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여기에 벅스는 3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하는 신년 프로모션으로 벅스 VIP 회원의 만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와 제휴를 맺고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선착순 5만명에게 선물한다. 벅스 VIP 회원은 ‘벅스 VIP 라운지’에서 해당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전국 달콤커피 매장에 방문해 모바일 앱 테이블오더 주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종합출판사 북이십일과 공동으로 ‘2018년도 책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12일과 26일 벅스 VIP 회원 각 20명을 추첨해, 북이십일의 신간 '7일 공부법'과 베스트셀러 '무엇이 되지 않더라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벅스에서 발간하는 음악 전문 매거진 '스트림(Stream)'도 선물한다. 28일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트림 1호를 전달하며, 계속해서 3월 25일까지 2주 간격으로 스트림 2~5호를 제공할 예정이다. 

벅스 관계자는 “벅스 VIP 회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신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혜택을 강화하며 만족감과 자부심을 심어드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