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자대학교, 2018 전문대학 정시 입학정보 박람회 참가!

2018-01-10 10:00

경인여자대학교(총장직무대행 박명순)은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는‘2018학년도 전문대학 정시입학 정보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AT센터 3층 에서 열리는 박람회는 예비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입시상담, 대학 및 학과 소개 등을 진행하며, C-07번 부스 방문객들은 우리대학의 교직원, 교수와의 1:1 입시상담은 물론 학과, 정시면접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경인여자대학교 1:1 입시상담[사진=경인여대]


경인여대 정시모집 △일반전형은 수능70%+학생부30%, △특별전형은 학생부100%의 성적반영으로 선발하며, 7개과(△면접 30% : 비서행정과(주), 스마트IT과, 호텔&카지노과, KWPPA웨딩플래너과, △면접 40% : 아동건강보육과, △면접 60% : 항공관광과, I Belle헤어과)만 면접을 실시하고 있다.

경인여대는 특성화 전문대학(SCK) 연속 선정 및 우수대학 선정, 수도권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거점센터로 지정되어 교육부의 국비지원을 받고 있다.

9년간 등록금 동결로 인천·부천 지역 중 가장 저렴한 등록금과 재학생 4명 중 3명(75%)이 장학금 혜택을 받고 있어 학비의 부담이 적다.

또한 경인여대만의 아주 특별한 7드림으로 학생감동을 이끌면서 기업과의 연계로 100% 취업을 보장하는 학과들이 많아 진학과 취업에 관심이 많은 여학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강희삼 입학지원팀장은 "우리대학은 학과간 복수지원 및 주·야간 동시 지원이 가능하여 수험생이 원하는 학과의 합격 가능성이 낮더라도 유사학과를 지원하여 합격률을 높일 수 있다" 고 정시전략 노하우를 전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한국전문대학입학관리자협의회, 한국전문대학교무입학처장협의회가 주최했으며, 인천시교육청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 전국 79개 유명 전문대학이 참가해 최대 규모로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