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U 재현X도영X태일, SM ‘STATION’ 시즌 2 주인공으로 출격
2018-01-09 17:00
감성 발라드 곡 ‘텐데···’ 12일 오후 6시 공개
SM 신개념 그룹 NCT(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유닛 NCT U(엔시티 유)가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특별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STATION’ 시즌 2의 40번째 주인공은 NCT U 로, 오는 1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멤버 재현, 도영, 태일이 부른 ‘텐데… (Timeless)’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텐데… (Timeless)’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재현, 도영, 태일의 애절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 곡으로, 연인과 이별 뒤 재회를 꿈꾸는 슬픈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곡은 NCT 데뷔 전 세 멤버가 ‘SMROOKIES SHOW’(에스엠루키즈 쇼)에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지난 7일 네이버TV SMTOWN 채널, 네이버 V NCT 채널을 통해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 ‘NCT.zip’(엔시티.집)이 공개된 후 음원 발표 요청이 쇄도, 열띤 호응에 힘입어 정식 공개되는 만큼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한 재현, 도영, 태일은 2016년 4월 발표한 NCT U 싱글 ‘WITHOUT YOU’(위드아웃 유)에 이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이번 ‘STATION’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