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신년사] 이해선 코웨이 대표 "차별화된 기술로 고객 신뢰 다져나가자"

2018-01-02 13:49

이해선 코웨이 대표. [사진=코웨이 제공]


이해선 코웨이 대표가 "핵심역량을 강화한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 신뢰를 굳건히 다져나가자"고 말했다.

이 대표는 2일 신년사를 통해 "독자 필터 시스템 시루(CIROO), 깨끗한 공기흐름을 만드는 에어 다이나믹스(Air Dynamics) 등 기술력을 강화한 제품으로 라이프 케어 기업 코웨이의 가치를 실현하자"며 이같이 밝혔다. 

또 이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개방된 연결 플랫폼을 강화하고 눈에 보이는 혁신을 이루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4차 산업의 특징은 개방성과 연결성"이라며 "아마존과의 협업처럼, 개방된 연결 플랫폼을 강화하고 외부 혁신가들과의 동업을 통해 한국을 넘어 세계인의 삶을 변화시키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 대표는 "공기청정기에 달린 인공지능이 공기 상태를 알려주는 단계에서 나아가 머신러닝으로 실내 공기질 데이터를 학습해, 고객에게 환기 시간과 방법을 알려주는 식으로 기술이 진화할 것"이라며 "코웨이의 기존 핵심 역량에 신기술을 접목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 대표는 "코웨이의 지난 28년 역사를 살펴보면, 사업이 성장하면서 깨끗한 물을 원할 때마다 받아 마시고, 24시간 청정한 실내 공기를 누릴 수 있게 되는 등 삶의 질도 함께 향상됐다"며 "코웨이로 인해 세상이 의미 있게 변화하고 있다는 사명감으로 매일 고객을 만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