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밴드 드럭레스토랑, 오늘(1일) 새해 포문 여는 발라드 신곡 'HER' 공개

2018-01-01 14:15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4인조 밴드 드럭레스토랑(Drug Restaurant)이 새해 첫 포문을 여는 발라드 신곡을 공개한다.

드럭레스토랑(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싱글 ‘HER’를 발표한다.

신곡 ‘HER’는 지난해 9월 드럭레스토랑이 유럽투어를 진행하던 당시 탄생했던 곡으로, 멤버들이 유럽 여러 국가와 도시들을 방문하면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완성됐다.

사랑에 대한 공허함, 다시 돌아가고 싶지만 돌아갈 수 없는 아쉬움과 추억들을 회상하며 만든 이 노래는 담담하게 말하듯 부르는 보컬 정준영의 목소리와 곡의 클라이맥스에서 악기들과 고조되는 감정이 매력적인 곡이다.

또, 지난 앨범 ‘Pomade’의 더블 타이틀곡 ‘Ain’t I good to you’에 이은 드럭레스토랑의 두 번째 발라드 곡으로, 추운 겨울 시린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노래가 될 전망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초기 가사는 영어로 되어 있었지만, 오랜만에 발라드곡을 선보이는 만큼 팬들에게 더욱 익숙하게 들리는 앨범을 만들기 위해 한글 가사로 전격 변경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드럭레스토랑의 새 발라드 싱글 ‘HER’는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유럽에서 촬영한 영상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오는 2일 정오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