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블루팬더스, 8.8Leau와 후원 협약 체결

2017-12-19 15:28

[사진=야구학교 제공]

성남 블루팬더스 야구단이 알칼리수 8.8Leau(8.8로) 제작 업체인 ㈜콜렉션마켓으로부터 후원을 받게 됐다.

성남 블루팬더스는 19일 투아이센터에서 ㈜콜렉션마켓 이종원 대표이사, 야구학교 이상일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콜렉션마켓은 최동원, 이상훈, 장효조 기념구는 물론 올스타전, 골든글러브 기념구를 제작하는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지난해 12월에 8.8Leau라는 프리미엄 알카리 생수를 출시했고, SK 나이츠,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 프로야구 선수협, 프로야구 은선협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업체에 후원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성남 블루팬더스 선수들과 야구학교가 운영하는 분당구B 리틀야구단은 외부 훈련 및 경기 중일 때 미국 FDA 안전성 검사 기준에 적합하며 한국 물학회의 ‘좋은 물 품평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8.8Leau 생수를 지원 받게 되었다.

야구학교 이상일 사장은 “성남 블루팬더스 선수단과 분당구B 리틀야구단 선수들이 프리미엄 알카리수를 마실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콜렉션마켓이라는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 8.8Leau가 더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홍보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콜렉션마켓 이종원 대표는 “프로팀 입단이라는 꿈을 갖고 재도전하는 성남 블루팬더스 선수단과 김광림 감독이 지도하는 분당구B 리틀야구단에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성남 블루팬더스와 분당구B 리틀야구단 선수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후원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선수단 구성과 스폰서 협약이 완료된 성남 블루팬더스는 2018년 1월부터 팀 훈련에 들어가며 2018년 1월 중순에 야구학교에서 창단식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