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드라마 예고 영상] '내남자의비밀 59회' "우리 아빠 아냐" 기억잃은 송창의, 자신의 집 찾아가
2017-12-18 15:33
18일 방송되는 KBS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59회에서는 기억을 잃은 강재욱(송창의)과 회사를 나오던 기서라(강세정)는 위선애(이휘향)와 마주친다. 자신을 보고도 기억해내지 못하자 위선애는 "어떻게 엄마를 몰라보니"라며 눈물을 흘린다.
양미령(배정화)은 강재욱을 찾아가 "날 좀 보라고요. 어디서 본 것 같지 않아요?"라며 키스를 한다. 이 모습을 보게 된 한해솔(권예은)은 충격을 받고, 엄마 기서라에게 "엄마. 아빠 우리 아빠 아니야"라며 눈물을 흘린다.
결국 이상함을 느낀 강재욱은 자신으로 거짓된 삶을 살아가는 한지섭(송창의)을 찾아간다.
또한 기서라는 박지숙(이덕희)이 자신의 친딸인 줄 알고 있는 양미령의 어린시절 사진을 보여준다는 말에 집을 찾아가고, 이를 안 진해림(박정아)은 "당장 나가"라며 불같이 화를 낸다.
한편, 진짜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 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