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전국 매장에서 ‘토치키스 with 정채연’ 이벤트 진행

2017-12-18 10:19

KT가 18일부터 2월 9일까지 전국 80개 KT 매장에서 올림픽 성화봉송을 체험하는 ‘토치키스 with 정채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은 KT의 모델들이 전국 80개 KT 매장에서 진행되는 ‘토치키스 with 정채연’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제공]


KT가 18일부터 내년 2월9일까지 전국 80개 KT 매장에서 평창올림픽 성화봉송을 체험할 수 있는 ‘토치키스 with 정채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T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공식 통신파트너이자 성화봉송 프리젠팅 파트너로 성화봉송 101일간의 일정에 참여하고 있다. KT는 전 세계인의 축제인 올림픽을 참가선수들이나 성화봉송 주자 아니더라도 모든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토치키스 with 정채연’ 이벤트는 KT 성화봉송 사이트에 공지된 전국 80개 KT 매장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평창올림픽의 실물 성화봉을 직접 들어볼 수 있다. 성화봉을 들고 매장에 비치된 정채연 등신대와 토치키스를 하는 인증사진을 이벤트 번호로 보내면 선착순 5500명에게 캔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아이돌 그룹 다이아의 멤버인 정채연은 KT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11월 KT의 성화봉송 주자로 나서기도 했다.

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인증사진과 함께 #토치키스with정채연, #KT5G, #KT토치키스, #함께하는KT성화봉송 해시 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5명에게 UHD TV, 노트북, 롱다운패딩, 웨어러블 선불카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KT 성화봉송 사이트에 #챌린지투게더, #세계최초5G, #KT성화봉송, #함께하는도전 해시태그와 함께 성화봉송 사진을 개인 SNS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홍재상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KT는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통신파트너로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기원하며 국민적 관심을 환기시키고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성화봉송 체험 이벤트 '토치키스 with 정채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체험을 기반으로 '사람을 생각하는 따뜻한 혁신기술' 공감대를 넓힐 수 있는 IMC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