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드라마 예고 영상] '내남자의비밀 58회' 배정화 분노 폭발 "다시는 누구도 날 가두지 못해"
2017-12-15 10:10
15일 방송되는 KBS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58회에서는 구미홍(이상숙)은 강준채(윤주상) 집에 기서라(강세정)과 한해솔(권예은)을 데려오고, 이를 본 위선애(이휘향)는 크게 놀란다.
양미령(배정화)은 진해림(박정아)과 진국현(박철호)에게 "더이상 그 누구도 날 가두지 못해요. 두번다시 안 당한다고요"라며 분노하고, 이를 알리 없는 박지숙(이덕희)는 "누가 널 감금했다는거야?"라며 흥분한다.
딱 잡아떼는 진해림에게 양미령은 "기서라씨한테 친부모 찾아주고 재욱(송창의)씨와 떠날거라고"라고 소리친다.
한해솔이 자신의 침대에 있는 것을 본 진해림은 "얘가 여기 왜 있는거야? 미치지 않고서야 애를 우리집에 보내"라며 화를 내고, 한지섭(송창의)은 기서라를 사무실로 불러 "남자한테 빠져서 애하나 챙기지 못하고 이런 기막힌 실례를 합니까?"라며 몰아세운다. 이에 기서라는 "남자가 아니라 제 남편이예요. 말씀이 좀 과하시네요"라고 답한다.
또한 한지섭은 기억을 잃은 강재욱이 자신의 책상에 앉아있는 것을 보고 크게 놀란다.
한편, 진짜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 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