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링스 인터내셔널, 하이난 골프여행 프로모션 상품 선보여

2017-12-05 17:27
동양의 하와이 중국 하이난

[미션 힐스 전경. 사진=퍼시픽링스 코리아 제공]

동절기는 많은 국내 골퍼들이 해외 골프 여행을 떠나는 시즌이다. 그 중에서도 기후조건과 비용이 합리적인 동남아와 중국은 가장 인기 있는 골프 여행지이다.

㈜퍼시픽링스 코리아(Pacific Links Korea)는 중국 하이커우 미션힐스로 떠나는 골프여행 프로모션 상품을 내놨다.

세계 유명 호텔들이 즐비하며, 골프코스가 가장 많은 섬 중에 하나로 12월부터 2월까지 골프 천국이라 불리는 중국 골프여행 최적의 장소이며 그 중 미션힐 골프 리조트는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골프장 중 하나이다.

세계 최대 골프 리조트 그룹인 미션힐스에서 운영하는 미션힐스 하이커우 리조트는 2013년 박진감 넘치는 타이거 우즈와 로리 맥길로이 세기의 대결, 2014년 박인비와 2015년 유소연이 우승한 LET 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 등이 개최된 곳으로 총 10개 골프코스, 180개 홀의 대회 정규 코스를 체험 할 수 있다.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릴 만큼 수려한 자연경관과 골프여행을 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는 기후를 자랑하는 중국 하이난은 골프뿐만 아니라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힌다. 골프 라운드 후 지친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휴양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한층 품격 있는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시픽링스 코리아는 “왕복항공권, 호텔(2인1실),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호텔 조식, 클럽 중식, 특별 석식, 미팅 샌딩비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골프장 내 퍼시픽링스 한국인 멤버십 매니져들이 상주하고 있어 여행하는 동안 큰 불편함이 없도록 토털 케어 서비스 하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퍼시픽링스 코리아는 지난 10월 런칭한 글로벌 골프 멤버십 회사로서 홍콩에 본사를 둔 전 세계 5번째 지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