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D-1 '멜로홀릭', 오늘(4일) 종영 아쉬움 달랠 OST 스페셜 앨범 발매
2017-12-04 11:23
OCN과 옥수수(oksusu)의 크로스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이 오는 5일 종영을 앞두고, 오늘 4일 OST 스페셜 디지털 앨범을 발매 할 예정이다.
드라마 ‘멜로홀릭’은 유노윤호가 군 제대 후 처음으로 주연을 맡아 화제를 일으킨 작품으로, 연애 불능 초능력남과 이중인격을 가진 여자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려냈다. ‘멜로홀릭’은 국내 최초로 크로스플랫폼으로 방영하여 화제된 바 있다.
‘멜로홀릭’은 화제의 드라마 ‘또 오해영’의 송현욱 감독과 ‘또 오해영’의 음악을 책임졌던 엄기엽 음악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드라마뿐만 아니라 OST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이번에 발매되는 스페셜 디지털 앨범에는 가창곡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 수 많은 명장면에 사용되었던 미 발매 연주곡이 수록되었다. 이 연주곡들은 ‘또 오해영’, ‘연애 말고 결혼’ ‘성균관 스캔들’, ‘슈퍼대디 열’ 등의 음악을 맡아 드라마 흥행에 일조한 엄기엽 음악감독과 그 사단이 작업하여 드라마 속 감정선을 극대화 시킨 곡들로 드라마의 여운을 간직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미공개 연주곡들 및 드라마 속 가창곡들을 포함한 멜로홀릭 OST Special 디지털 앨범은 오늘(4일) 정오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