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종영 D-1 '멜로홀릭', 오늘(4일) 종영 아쉬움 달랠 OST 스페셜 앨범 발매

2017-12-04 11:23

종영 D-1 멜로홀릭, 오늘(4일) 종영 아쉬움 달랠 OST 스페셜 앨범 발매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제공]


OCN과 옥수수(oksusu)의 크로스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이 오는 5일 종영을 앞두고, 오늘 4일 OST 스페셜 디지털 앨범을 발매 할 예정이다.

드라마 ‘멜로홀릭’은 유노윤호가 군 제대 후 처음으로 주연을 맡아 화제를 일으킨 작품으로, 연애 불능 초능력남과 이중인격을 가진 여자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려냈다. ‘멜로홀릭’은 국내 최초로 크로스플랫폼으로 방영하여 화제된 바 있다.

‘멜로홀릭’은 화제의 드라마 ‘또 오해영’의 송현욱 감독과 ‘또 오해영’의 음악을 책임졌던 엄기엽 음악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드라마뿐만 아니라 OST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발매되는 앨범에는 잔잔하고 포근한 미디엄 템포의 곡인 마틴스미스의 ‘그때의 온도’를 시작으로, 박지민의 구슬픈 보컬이 돋보이는 ‘괜찮나요’, 블락비 태일과 김소희가 듀엣곡으로 참여한 통통 튀는 사랑 노래 ‘Falling You’가 수록됐다. 이어 드라마 타이틀곡이기도 한 유연정의 ‘멜로홀릭’, 애절한 목소리로 사랑을 부르는 김이지의 ‘맴돌아’로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에 발매되는 스페셜 디지털 앨범에는 가창곡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 수 많은 명장면에 사용되었던 미 발매 연주곡이 수록되었다. 이 연주곡들은 ‘또 오해영’, ‘연애 말고 결혼’ ‘성균관 스캔들’, ‘슈퍼대디 열’ 등의 음악을 맡아 드라마 흥행에 일조한 엄기엽 음악감독과 그 사단이 작업하여 드라마 속 감정선을 극대화 시킨 곡들로 드라마의 여운을 간직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미공개 연주곡들 및 드라마 속 가창곡들을 포함한 멜로홀릭 OST Special 디지털 앨범은 오늘(4일) 정오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