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BLK, 인트로 BLK '역시 퍼포먼스돌! 역동적 안무가 일품‘

2017-12-01 16:46

[사진= 바이킹엔터테인먼트 제공]



아크로바틱 그룹을 표방하는 6인조 신예 보이그룹 BLK(비엘케이)가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6인조 신예 보이그룹 BLK(비엘케이, D.A, 일경, 이노, 태빈, I, 소림)가 28일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가졌다.

'비욘드 리미트키(Beyond Limit Key)'란 뜻의 그룹명처럼 한계를 뛰어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지닌 BLK는 총 7부작 데뷔 프로젝트 'INTO BLK'의 첫 번째 이야기를 들고 대중 앞에 섰다.

'아이'는 총 5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으로, 신예 아이돌 그룹임에도 멤버들이 직접 작사, 랩 메이킹, 안무 창작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히어로(HERO)'는 오직 무대 위에 서는 날만을 기다리며 가수의 꿈을 키워왔던 멤버들이 "이젠 우리가 무대 위 히어로가 되겠다"는 강한 포부를 전하는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휘몰아치는 듯한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특히 곡 전반을 감싸는 파워풀한 사운드에 마치 자객을 연상시키는 동양적 선율이 더해져 BLK만의 에너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

이 밖에도 BLK의 정체성이 함축된 시그니처곡 '인투 BLK(인트로)', 수년간의 고된 연습생 생활 속에서도 앞만 보며 달려온 멤버들의 희망과 꿈을 담은 곡 '소 하이(SO HIGH)',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한 트랙 '키스 미 베베(Kiss Me Bebe)', 떠나가는 연인에게 단 하루만 더 곁에 있어달라고 애원하는 남자의 애절한 심정을 표현한 발라드곡 '열두 시가 되면'까지 총 다섯 트랙이 BLK의 데뷔 앨범에 수록됐다.

BLK의 정체성이 함축된 시그니처곡 '인투 BLK(인트로)'의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