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영상] 서프라이즈 793회, 존 레논과 살인자들의 책-오사카 가짜 야간금고 사건
2017-12-03 00:00
3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총 5가지의 신비한 이야기가 다뤄진다.
◆ Extreme Surprise
2. 살인자의 책- 1980년 미국, 괴한의 총에 맞아 사망하는 한 남자. 그는 바로 세계적인 가수 존 레논이었는데… 이후 존 레논의 죽음을 확인한 살인범이 품속에서 꺼낸 것은 뜻밖에도 한 권의 책이었다. 살인자들의 책, 그 놀라운 이야기!
3. 완전 범죄- 1973년 일본 오사카, 한 백화점에 돈을 요구하는 협박 편지가 날아든다. 그런데 얼마 후, 뜻밖에도 이 사건으로 인해 과거의 한 미제 사건이 새삼 화제로 떠오르는데… 오사카 시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 그 범인은 누구?
◆ Surprise Secret
이야기 #1. 마지막 영화- 1994년 이탈리아, 작은 섬에서 한 영화의 촬영이 시작된다. 그런데 산소 텐트가 설치되고 의사와 대역이 항시 대기하는 등, 이 영화의 촬영 현장은 다른 곳과는 분위기가 사뭇 달랐는데… 한 남자가 목숨을 걸고 찍은 마지막 영화, 그 사연은?
◆ 언빌리버블 스토리
이야기 #1. 그 얼굴- 조선 말기, 돌아가신 아버지의 초상화를 그리려는 한 남자 이야기!
한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