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공공구매 촉진대회 “국무총리표창” 수상

2017-11-29 10:15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이 지난 27일 서울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17 공공구매 촉진대회’에서 판로개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개인분야(재무관리팀 김미정)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개최된 ‘2017 공공구매 촉진대회’는 정부가 중소기업 지원에 대한 정책적 의지를 확인하고 중소기업 제품구매 확대 등 공공구매제도 이행 수준을 높이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시상제도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매년 공공구매 촉진대회를 개최해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증대에 기여한 단체나 개인에게 포상을 수여한다.

공단은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위해 조직차원에서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정부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고 중소기업 판로지원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받게 되었다. 표창을 수상한 김미정 대리는 “우리 공단은 경제의 주춧돌인 중소기업이 더욱더 성장하고 활발하게 활동 할 수 있도록 공동체의 기업시민이자 국가경제의 공적 주체로서 중소기업이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석만 이사장은 “앞으로도 공단은 지금처럼 정부 정책에 적극이행하고 중소기업과 상생하고 성장하여 더욱더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2016년 공공구매 촉진대회 대통령 표창에 이어 2017년에도 국무총리 개인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중소기업 및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지원을 통해 신규사업을 발굴, 추진하는 등 현 정부의 중소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 지원정책에 적극 부응하여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