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시설관리공단, 2017년 핵심리더 워크숍 개최

2017-11-28 16:06

2017년 핵심리더 교육을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사진=군포시시설관리공단 제공]


군포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성공)이 최근 공단의 경영전략 및 경영효율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핵심리더 워크숍을 성황리 개최했다.

새 정부의 핵심정책인 ‘열린 혁신’ 공감대를 형성하고 국정과제 공유 및 이행과제 발굴 차원에서 마련된 자리로, 강 이사장을 비롯 센터장 이상 관리자와 직원 등이 참석했다.

워크숍은 중간관리자 리더십 강화 교육, 경영혁신방안 발표 및 토론, 군포시 시정운영특강 순으로 이어졌다.

리더십교육 전문강사를 초빙, ‘경영환경변화와 혁신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중간관리자 역량강화를 위한 리더십 교육을 실시했다.

또 경영혁신방안 발표 및 토론에서는 고객서비스 강화방안, 시설환경개선 대책마련, 2018년 공기업정책과 전략과제 등 고객 및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이 논의되었다.

김윤주 군포시장 시정운영특강에서는 공단직원으로서 갖춰야 할 마음가짐과 열린혁신경영의 필요성에 대한 특강을 진행함으로써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강성공 이사장은 “이번 워크숍에서 나온 혁신방안들을 정책에 반영하여 시민행복실현, 효율적인 시설운영, 사회적가치 창출을 통해 공단이 힘차게 도약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