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새로운 도약 위한 미션·비전선포식 개최

2017-11-21 11:12

광명도시공사가 미션 비전 선포식을 가진뒤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사진=광명도시공사 제공]


최근 김일근 사장 취임 이후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는 광명도시공사가 21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 최고의 관광, 첨단도시 실현을 위한 미션·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공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미션과 비전을 비롯해 CEO의 경영이념, 실천과제를 전 직원이 공유했다.

공사는 ‘시민 행복과 도시 발전을 선도하는 공기업’ 이라는 미션 아래 ‘고객감동·효율경영·지속성장·신뢰증진’ 4가지 핵심가치를 활용 새로운 비전인 ‘변화와 혁신으로 신뢰받는 으뜸 공기업’을 실현하겠다는 계획이다.

비전 선언문에서는 CEO 4대 경영방침인 ‘인재경영, 혁신경영, 가치창조경영, 윤리경영’을 내재화하여 조직문화의 근간으로 삼겠다는 다짐이 담겼다.

CEO의 경영이념으로는 대내적으로는 가족친화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대외적으로 유기적인 채널을 통해 소통경영 실천, 이해관계자와의 네트워크 경영으로 원활한 사업추진을 도모, 결정된 사업에 대한 신속·정확한 경영 등이 소개됐다.

김일근 사장은 미션·비전 선포식을 계기로 "공사가 광명시를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 첨단도시로 재창조하는 으뜸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혁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