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GOING SEVENTEEN’통해 미공개 영상 대방출···웃음 폭탄 선사

2017-11-21 10:12

[사진= 플레디스 제공 ]


그룹 세븐틴이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을 통해 미공개 영상을 대방출했다.

세븐틴은 지난 20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잉 세븐틴’을 공개하며 월드투어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DIAMOND EDGE)’를 무사히 마친 기념으로 지난주 13일 첫 번째 미공개 영상을 공개한 바 있으며 이어 두 번째 미공개 영상을 공개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세븐틴은 ‘고잉 세븐틴’ 월드투어편 영상에 미처 담지 못했던 멤버들의 모습을 속속들이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뿜어냈다. 특히 대기실 속 멤버들 간의 화기애애한 모습부터 서로 장난치는 모습까지 공개하며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

멤버 도겸은 대기실에서 독서를 하고 있는 디에잇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진지한 이야기와 웃음 포인트 모두 담아냈으며 이어 무대 위에서 일어난 에피소드까지 풀어내 알찬 미공개 영상을 선사했다.

또한 세븐틴은 셀프 카메라를 통해 숙소에서의 모습까지 가감 없이 공개했다. 멤버 조슈아와 버논은 식사를 하며 ‘닭꼬치’와 ‘그린티’로 3행시를 진행해 보는 이들로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셀프 카메라에는 정한과 도겸이 등장해 서로를 칭찬하는 시간을 가지며 귀여운 모습을 선보였으며 보컬 유닛인 두 멤버가 힙합 유닛곡 ‘트라우마(TRAUMA)’를 따라 불러 깨알 웃음까지 선사했다.

미공개 영상 대방출 말미 세븐틴은 “항상 저희 세븐틴 좋아해 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캐럿(세븐틴 공식 팬클럽 명)들 사랑해요”라며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건넸으며 다음 ‘고잉 세븐틴’을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TEEN, AGE)’의 컴백 활동 현장을 공개하겠다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세븐틴은 새 앨범 ‘틴, 에이지’의 타이틀곡 ‘박수’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