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키즈고객 3000명 초청 ‘행복데이’ 개최

2017-11-17 09:25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개봉 영화관 초청 무료관람 혜택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4년 이상 이용한 장기우수고객을 대상으로 ‘B타민 서비스’를 운영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연 4회 영화, 프로야구 관람 등 고객 초청 행사인 ‘행복데이’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행복데이는 키즈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인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SK브로드밴드는 총 3000명의 장기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며, 오는 30일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VIP 시사회에 400명을 초대한다.

또한 극장 개봉일인 오는 12월 7일에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5개 지역 개봉 영화관으로 총 2600명을 초청해 무료 영화 관람 혜택 제공 뿐만 아니라 기념사진도 찍고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장기 우수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센터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일반 고객의 신청도 받아 추첨을 통해 일부 초대할 계획이다.

서봉종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이번 VIP 시사회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에 SK브로드밴드가 투자하고 공동 제공에 참여했기 때문에 가능했으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이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드리기 위해 개봉일에 전국 5대 도시로 초청 고객을 확대하여 행사를 기획했다”며 “장기 우수 고객 자녀들에게 올 겨울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뽀로로와 친구들이 공룡섬의 공룡 친구들을 만나 신나는 모험을 펼쳐가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을 12월 말부터 B tv 다시보기(VoD) 서비스로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