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호실'이 전국 수험생을 응원합니다"…신하균X도경수, '수능 응원' 영상 공개
2017-11-10 08:35
서울의 망해가는 DVD방 ‘7호실’에 각자 생존이 걸린 비밀을 감추게 된 사장과 알바생, 꼬여가는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남자의 열혈생존극을 그린 영화 ‘7호실’의 신하균과 도경수가 오는 11월 16일(목)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전국 수험생들을 위한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7호실’에서 망해가는 할리우드 DVD방 사장 ‘두식’으로 분해 웃픈 캐릭터의 정점을 보여줄 신하균은 “그동안 열심히 준비하신 만큼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다”라며 수험생들의 기운을 북돋아 주는 메시지를전했다.
또한 알바생‘태정’으로 분해 출구 없는 현실 청춘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화한 도경수는 “많이 긴장되실 텐데, 마지막까지 컨디션 조절 잘하시길 바란다”며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7호실’을 통해 현실공감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두 사람은 “영화 ‘7호실’이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며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행운의 에너지를 불어넣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흥미로운 스토리, 신하균·도경수의 신선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7호실’은 2017년 11월15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