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송중기와 결혼 후에도 SNS 활동 '활발'…'여유로워진 강선생'

2017-11-10 07:28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배우 송혜교가 송중기와의 결혼 후에도 활발한 SNS 활동으로 일상을 전하고 있다.

지난 4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중기와의 결혼식 사진을 올린 후 "많은 이해와 관심과 사랑으로 축복해 주셔서 ,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Thank you so much for your sincere understanding and interest and also for blessing us with loving hearts"라는 글로 감사함을 전했다.

이후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송혜교는 키스 이모티콘과 함께 입술을 쭉 내밀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왼손에는 결혼반지를 끼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노을 사진을 올렸던 송혜교는 9일 "고1때 처음 만났는데… 시간이 빠르다. 20년 우정, 고마워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고등학생 때부터 친분을 쌓고 있는 옥주현 이진과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송중기 송혜교는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옥주현은 두 사람의 요청에 따라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 '어 홀 뉴 월드'(A Whole New World)'을 불렀고, 해외에서 지내고 있는 이진 역시 고등학교 동창인 송혜교를 위해 귀국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