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베스트셀러 정수기 합리적 렌탈료로 출시
2017-11-09 08:31
쿠쿠전자가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를 냉수와 정수 기능을 탑재해 합리적인 렌탈료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모델명 CP-PS021M/L)은 올해 상반기 출시한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에서 냉수와 정수 기능을 포함하고, 온수 기능을 제외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의 렌탈료 할인가는 35900원이나 필터 셀프 교체형 상품을 선택하는 등 여러 혜택을 추가하면 최대 30900원까지 내려가 5000원 가량이 절약된다.
그러면서도 기존 직수 정수기의 특장점인 직수, 코크 안팎과 관로 모두를 자동 살균하는 기능인 인앤아웃 살균, 세련된 디자인 등을 모두 적용했다.
물이 닿는 모든 곳이 살균되는 점도 강점이다.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정수기라도 물이 흐르는 관로나 코크는 오염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쿠쿠만의 살균 시스템인 전기분해기법을 적용해, 관로와 코크를 살균하고 세척수로 한번 더 깨끗이 씻어내 미생물과 물때를 완벽히 제거한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는 올해 상반기 출시하자마자 점유율이 빠르게 늘어 현재 20%를 차지하는 정수기 분야의 효자 상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점유율을 40%까지 올리고 정수기 시장의 고급화를 이끌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