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컴백, 정규 2집 오는 17일 오후 6시 공개···"타이틀곡은 피카부"
2017-11-08 10:36
‘2017 최고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신곡 '피카부 (Peek-A-Boo)'로 컴백, 2017년 가요계를 또 한번 강타한다.
레드벨벳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를 비롯한 총 9곡이 수록된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는 ‘까꿍’을 의미하는 ‘피카부’라는 훅 가사가 중독적인 업템포 팝 댄스곡으로, 레드벨벳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만큼, 올해 2월 ‘Rookie’(루키), 7월 ‘빨간 맛 (Red Flavor)’을 잇는 퍼펙트 히트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금일(8일)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레드벨벳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되어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다채로운 개성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도 순차 오픈될 예정이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한편, 레드벨벳의 정규 2집 ‘Perfect Velvet’은 오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