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티타늄 IH 엑셀런스 프라임’ 롯데홈쇼핑 판매

2017-11-07 14:11

‘테팔 티타늄 IH 엑셀런스 프라임’ 이미지.[사진= 테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은 오는 9일 목요일 오후 8시 45분 롯데홈쇼핑에서 최고급 티타늄 코팅 프라이팬의 대명사 ‘테팔 티타늄 IH 엑셀런스 프라임 프라이팬’ 세트를 전격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ARS 전화 할인과 일시불 1만원 할인 등이 적용돼 특별한 가격에 내놓는다.

이 제품은 볶고 끓이는 한식 요리에 적합한 ‘작은 깊은팬 22cm’가 신규 구성으로 추가됐다. 이와 함께 ‘큰 프라이팬 28cm’, ‘볶음팬 28cm’, ‘전골냄비 24cm’(유리뚜껑 포함) 총 4개 제품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더욱 견고해진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디자인의 손잡이가 모든 제품에 새롭게 적용됐다.

테팔 티타늄 IH 엑셀런스 프라임은 가장 강력한 티타늄 엑셀런스 코팅 소재를 적용,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한다. 기존 테팔 인텐시움 코팅 대비 최대 3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맛있고 안전한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로, 누구나 요리를 시작할 수 있는 최적의 온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특수 3중 인덕션 바닥 처리로 프라이팬을 고르게 가열해주기 때문에 더욱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사은품으로 테팔 정품 스테인리스 스틸 무선 주전자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