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채용설명회 '테크니컬 톡' 개최
2017-11-02 14:06
LG디스플레이가 이공계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채용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LG디스플레이는 2일 파주사업장에서 한상범 부회장, 강인병 전무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이색 채용설명회 ‘테크니컬 톡’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테크니컬 톡은 2013년부터 매년 2회씩 이공계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채용행사로, 보다 많은 학생들이 산업현장을 직접 보고 미래 엔지니어로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참가자를 공개 모집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하반기부터 본격화되는 대규모 투자 등으로 채용규모 확대를 고려해 초청학교 수와 인원을 기존 400여명에서 500여명까지 확대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그룹 단위로 채용 상담을 가진 후, LG디스플레이 전시관을 견학하며 월페이퍼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 CSO(크리스탈 사운드 올레드) 등 LG디스플레이 기술의 우수성과 산업현장을 직접 체험했다.
LG디스플레이는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회사에 대한 이해와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행사장에 개별 부스를 마련해 입사 후 육성 프로그램이나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 활동 등을 소개했다. 또 만찬 중에 토크콘서트 코너도 마련해 LG디스플레이 임원진 및 선배사원, 학생들이 허심탄회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한 부회장은 “새로운 선택을 할 때마다 매 순간 ‘잘 해낼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앞서지만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다 보면 새로운 길이 열렸다”며 “자신의 꿈을 믿고 그 꿈을 함께할 수 있는 좋은 사람들을 얻는다면 반드시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