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이색 채용설명회 '테크니컬 톡' 개최
2016-09-27 11:00
아주경제 류태웅 기자= LG디스플레이는 연구개발(R&D)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이공계 대학생을 사업장으로 초청, 직무상담과 디스플레이 산업 및 기술에 대해 설명하는 이색 채용설명회 '테크니컬 톡(Technical Talk)'을 파주사업장에서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한상범 부회장 등 주요 경영진은 수도권 11개 대학 이공계 학생과 교수 등 400여명을 초청했다.
참여 학생들은 그룹별로 나뉘어 채용 상담을 가진 후, LG디스플레이의 전시관을 견학하며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우리나라의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을 체험했다.
이어진 강의는 LG디스플레이 R&D 주요 임원, 디스플레이 전문 분야 교수진의 전공별 세미나, LG디스플레이 CEO 한상범 부회장 순으로 진행됐다.
LG디스플레이 CTO 강인병 전무와 연구소장 윤수영 상무는 'LG디스플레이의 꿈과 비전', '미래와 소통하는 창, OLED' 등을 주제로 강연에 나섰다.
이어 발표자로 나선 한상범 부회장은 '새로운 시작, 두려움 없이 담대하게 나아가자'를 주제로 "꿈을 놓지 않고 도전하다 보면 마침내 새로운 길이 열릴 것"이라며 '꿈을 향한 절실한 마음으로, 틀을 깨고 새로운 가치를 찾아, 열정과 도전으로 될 때까지 실행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회사에 대한 이해와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행사장에 개별 부스를 마련하고, LG디스플레이의 R&D 인재육성 프로그램, 사내 '즐거운 직장'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도 소개했다. 만찬 중에는 사내 동아리가 깜짝 공연을 펄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