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금융투자 사명변경 기념 'DB 고배당 플러스 랩' 출시

2017-11-01 18:03

‘DB 고배당 플러스 랩’은 베어링고배당펀드(주식형)를 50% 편입하고 DB금융투자의 리서치센터와 프로덕트센터의 자산배분 역량을 기반으로 한 펀드 포트폴리오를 50% 편입(기본형 기준)해 운용한다. 최소가입금액은 1000만원 이상이며 최소가입기간은 12개월이다.[사진=DB금융투자 제공]


DB금융투자는 사명 변경을 기념해 ‘DB 고배당 플러스 랩’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DB 고배당 플러스 랩은 고배당 기업투자에 집중하면서 시장 환경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자산을 재조정한다.

‘DB 고배당 플러스 랩’은 베어링고배당펀드(주식형)를 50% 편입하고 DB금융투자의 리서치센터와 프로덕트센터의 자산배분 역량을 기반으로 한 펀드 포트폴리오를 50% 편입(기본형 기준)해 운용하는 상품이다. 최소가입금액은 1000만원 이상이며 최소가입기간은 12개월이다.

이 상품을 연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가입 금액별로 현금을 지급하고 연 3% 금리를 제공하는 특판RP(가입기간 3개월, 총 200억원 한도 소진 시까지)에 DB 고배당 플러스 랩 상품 가입 금액만큼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DB금융투자는 올해 말까지만 가입할 수 있는 ‘비과세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와 ‘연금저축펀드’에 가입하면 가입금액에 따라 거치식 최대 10만원, 적립식 최대 3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본인 이름에 ‘ㄷ’ 또는 ‘ㅂ’이 포함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내이름은 DB’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