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MXM의 달콤한 속삭임 ‘GOOD DAY’

2017-09-07 14:15

신인 그룹 MXM(임영민, 김동현)이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MXM(임영민, 김동현)이 첫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으로 달콤함을 속삭였다.

MXM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UNMIX’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MXM 쇼케이스는 수록곡 ‘GOOD DAY(굿데이)’ 무대로 포문을 열었다.

이 곡은 그룹 워너원 멤버 이대휘와 박우진이 작사를, 이대휘와 브랜뉴뮤직 간판 프로듀서 동네형, 원영헌 등과 작곡한 곡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설레는 마음을 재밌는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MXM은 ‘MIX & MATCH’의 약자이면서 ‘MORE X MORE’의 약자로 임영민, 김동현 두 멤버의 서로 다른 매력을 합쳐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제 막 시작한 MXM. 어떤 가수가 되고 싶을까. 임영민은 “듀오로서도 빈틈이 없고 꽉 찬 무대를 채울 수 있구나하는 인정을 받고 싶다”고 말했고, 김동현은 “브랜뉴뮤직에서 나온 첫 아이돌이기 때문에 실망시키지 않고 더욱 더 아티스트 적이고 끊임없이 발전하고 작곡, 프로듀싱 등을 도전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MXM은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신인 그룹 MXM(임영민, 김동현)이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