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강하늘X박서준 '청년경찰' 체력왕은 누구? (ft. 우사인볼트)
2017-08-02 10:15
7월 17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는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제작 무비락·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영화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이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김주환 감독과 강하늘, 박서준은 ‘청년경찰’의 체력왕으로 ‘행동파’ 기준 역의 박서준을 꼽았다. 극 중에서도 몸이 먼저 반응하는 의욕충만 경찰대생 기준 역을 맡았기에 더욱 뜻깊은 투표였을 터.김주환 감독은 “서준씨는 제가 아는 사람 중 가장 빠르다. 거의 우사인 볼트 급”이라며 칭찬했다.
이에 강하늘·박서준은 웃음을 터트렸고, MC 박경림은 “우사인 볼트가 너무 놀라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MC 박경림은 박서준에게 “체력의 원천은 무엇이냐”고 물었고, 박서준은 “아무래도 먹는 것”이라고 받아쳐 또 한 번 웃음을 유발했다.
극 중 박서준이 연기한 기준은 남다른 체력으로 성과(?)를 얻는 육체파 캐릭터. 김 감독의 증언처럼 우사인 볼트가 울고 가는 체력과 달리기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두 배우의 달리기를 원없이(?) 볼 수 있는 영화 ‘청년경찰’은 이달 9일 개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