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오렌지빛 몽환"…'음원퀸' 박보람, 7월 13일 1년 3개월만에 컴백 확정
2017-07-06 09:17
김아름 기자 = 가수 박보람이 돌아온다. 오는 7월 13일로 컴백 일자를 확정 지은 것. 이는 1년 3개월만이다.
6일 오전 박보람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렌지 문(ORANGE MOON)’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오렌지색 바탕에 ‘PARK BORAM MINI ALBUM ORANGE MOON’이라는 문구와, 오렌지 빛 컬러로 머리를 염색한 박보람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동시에 ‘그렇게 나빴던, 넌 왜’라고 적혀있는 문구가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티저 이미지 하단에는 ‘2017.07.13. 18:00’이라는 문구로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음원 공개 시간을 암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또 박보람은 최근 컴백을 앞두고 네이버 V앱을 통해 꾸밈없는 일상을 담은 ‘달밤캠’ 시리즈 영상을 공개하고 있어 이번 ‘ORANGE MOON’에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컴백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 ‘ORANGE MOON’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