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나인뮤지스 타이틀곡 ‘기억해’ 포인트 안무는?

2017-06-23 08:32

나인뮤지스가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예스24무브홀에서 열린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영상 촬영 / 편집 = 김아름 기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나인뮤지스 경리와 소진이 ‘기억해’ 포인트 안무를 시범 보였다.

경리와 소진이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열린 나인뮤지스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 아이덴티티(IDENTITY)’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기억해’ 포인트 안무 시범을 보였다.

먼저 금조는 첫 번째 포인트 안무에 대해 “기럭지 댄스”라며 “각선미를 뽐낼 수 있는 포인트 안무다”라고 설명했다.

또 혜미는 ‘바람개비 춤’을 설명하며 “양 팔을 시원하게 돌려주면 된다. 또 엉덩이를 섹시하게 돌려주면 된다”고 밝혔다.

이에 경리와 소진은 각각 ‘기럭지 댄스’와 ‘바람개비 춤’ 포인트 안무 시범으로 ᅟᅮᆫ길을 끌었다.

한편 타이틀곡 ‘기억해’는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헤어진 연인과의 짙은 아픈 기억 속 속마음들을 빈티지한 기타 연주와 함께 하나씩 풀어나간다. 전형적인 EDM의 구성 형태를 벗어나 레트로적이면서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의 댄스 곡이다.

나인뮤지스는 이날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 아이덴티티(IDENTITY)’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