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대한민국소비문화대상 수상...게임빌, ‘A.C.E’ 메인 포스터 공개

2017-06-02 14:27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한지붕 두가족인 컴투스와 게임빌이 6월 첫 주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2일 컴투스에 따르면 한국소비문화학회가 주관하는 제16회 대한민국소비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신소비문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대한민국소비문화대상은 한국소비문화학회가 올바른 소비문화 정착에 기여한 기업 및 기관들을 대상으로 지난 2001년부터 매년 진행해 왔다.

컴투스는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으로 글로벌 모바일 시장을 선도한 점을 인정받아, 게임기업 최초로 새로운 소비문화 창조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신소비문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게임빌은 이날 ’A.C.E(ALLIANCE OF CHAMPIONS AND EMPIRES)’의 메인 포스터를 첫 공개했다. 이번에 베일을 벗은 ‘A.C.E’의 메인 포스터에는 게임 내 핵심 콘텐츠로 꼽히는 대형 PvP ‘천상대전’이 등장하여 눈길을 끈다.

실제로 게임 내에 등장하는 5명의 캐릭터들이 지휘관이 되어 ‘혼돈의 신’과 ‘그림자 종족’으로부터 붕괴된 천상계를 수호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천상계 유저 간 전투를 생생하게 묘사하여 주목 받고 있다.

게임빌은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 할 예정이며,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CBT도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