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스트사가' 레어용병 ‘마공학자’ 공개

2017-05-31 15:37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는 31일 신규 레어용병 ‘마공학자’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마공학자’은 188번째 신규용병으로 마법공학 기계장치와 부스터를 활용해 상대방에게 치명적인 감전 공격을 가하는 레어용병이다.

특히 마법공학이 모두 들어있는 발명품을 이용해 상대를 공격하는 ‘크고 아름다운 발명품’과 공중에 불, 얼음, 번개를 발사하는 ‘원소 증폭기’, 공격 성공 시 콤보 수에 따라 주변을 공격하는 ‘오버로드’, 폭탄을 던져 전기장벽을 만드는 ‘일렉트릭 밤’ 등 화려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최초 접속 시 ‘소원의 램프’를 지급하고, 이후 접속시간에 따라 ‘소울스톤’, ‘장난감 검’, ‘차원조각’ 등 각종 아이템을 무작위로 선물한다.

또한 전투 시간 20분 달성 시 ‘정기 주머니’를 얻을 수 있고 최대 2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주말에는 특정 접속 시간대 별로 ‘빛나는 명탐정’, ‘레어 영구장비’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찢어진 단서'와 함께 추가로 ‘행운의 용병 소환서’, ‘행운의 장비보급’, ‘차원조각’도 증정한다.

여기에 주말 동안 오픈 되는 비밀상점을 통해 ‘웨딩 한복 패키지’와 ‘레어용병 소환서’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