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일본] 소년24 ‘유닛 블랙’, 지난 27일 일본 팬미팅 성료
2017-05-29 10:27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이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 유닛 블랙(UNIT BLACK)이 지난 27일(토) 일본 도쿄 토요스 핏(Toyosu Pit)에서 단독 팬미팅 ‘Steal Your Heart’를 개최하고 2,000여명의 현지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일본 팬미팅은 유닛 블랙(UNIT BLACK)의 첫 단독 해외 프로모션으로 그 의미가 남달랐으며, 당일 현장에는 유닛 블랙(UNIT BLACK)과 함께하기 위한 팬들의 열기와 함성이 이어져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는 라이브 무대 이외에도 팬들과 함께하는 댄스타임을 비롯한 다양한 코너를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이 담긴 애장품을 선물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현지팬들을 향한 남다른 팬사랑을 선보여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어 유닛 블랙(UNIT BLACK)은 ‘CANDY SHOP’, ‘24’, ‘Rising Star’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당일 함께해준 현지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일본어 소감을 전하는 등 일본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소년들의 마음을 담은 곡 ‘TOMORROW’를 일본어 버전으로 선보이며 팬미팅의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