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의회 김동규·홍순목 의원, 우수의원 선정

2017-05-24 11:10

[사진=안산시의회]


아주경제(안산) 박재천 기자 =안산시의회 김동규 의회운영위원장과 홍순목 문화복지위원장이 각각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김 위원등은 23일 열린 ‘제6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지역경제활성화 분야와 행정개선 분야에서 각각 우수 의원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여섯 번째 시상식을 맞는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상’은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경기 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지방자치 실현에 공헌한 경기도 시·군 의회 의원들을 격려하고자 시상하는 상이다.

이날 시상식에서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공적심사위원회는△해당 분야 공적조서 내용과 △의원 역량 및 전문성 △주민 소통 강화 및 우수 사례 등의 심사 기준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하게 평가를 진행해 김·홍 위원장을 포함 총 58명의 경기도 시·군 의회 의원들을 우수의원으로 선정했다.

김 위원장은 “이번 상을 시민을 위해 낮은 자세로 더욱 힘써 일하라는 의미로 알고, 안산시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계속 정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  홍 위원장은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의정활동을 인정해 주는 상이라 더욱 뜻깊게 다가오며,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